티스토리 뷰

탤런트

진이한 프로필 나이 결혼

lovesom 2019. 11. 10. 15:11

배우 진이한 프로필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224번째 연예인은 배우 진이한이에요. 진이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오만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진이한은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결혼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볼까요?

 

 

배우 진이한 프로필

본명 김현중, 국적 한국, 1978년 10월 10일생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IHQ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뮤지컬 '루나틱'입니다. 현재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진이한 매력포인트와 어린 시절

과거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얼굴과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또 춤 실력,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그림도 잘 그려서 미술교과서에 실리기도 했다고 해요. 재능이 많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군대는 1998년 육군 병으로 다녀왔습니다.

 

 

진이한 결혼 유무와 이상형

다양한 드라마에서 결혼을 많이 했습니다. 상대 배우와 결혼식 장면도 찾아봤어요. 실제로는 결혼했는지 찾아보니 결혼 안한 미혼입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마흔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근데 아직 결혼을 안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매력적이고 현명한 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진이한 인스타 바로가기

 

 

진이한 과거얼굴과 필모그래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더욱 빛나는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크로스, 황금주머니, 싸우자 귀신아, 떴다 패밀리, 마이 시크릿 호텔, 기황후, 애정만만세, 닥터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신부수업, 탈주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진이한의 부인, 아내,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과 결혼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진이한 대단한 댄스 실력 보기

 

 

박기웅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박기웅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1. 배우 박기웅 프로필 2. 박기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박기웅 이상형과 과거 열애설 4. 박기웅 화가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6번째 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이영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14
김흥수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12
서하준 몸부심 많다  (0) 2019.11.05
서정희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02
우정원 나이와 프로필 정보는  (0) 2019.11.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