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용진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88번째 유명인은 진용진이에요. 진용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버튼 게임'에서 그래서 오늘은 진용진의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진용진 프로필 정보

본명 진용진, 국적 한국, 1992년 2월 13일 나이 30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창도초등학교, 도봉중학교,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MBTI INTJ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으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합니다.

 

진용진 유튜버 활동과 래퍼 활동

현재 직업은 가수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튜버, 영화감독으로 인기 유튜버라고 합니다. 2019년 '그것이 알고 싶다'를 패러디한 '그것을 알려드림' 코너로 큰 관심을 받았고 '없는 영화' 시리즈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고 하네요. 또 진용진이 기획한 웹 예능 프로그램 머니 게임, 피의 게임이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20대 중반 시절 잠깐 래퍼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랩보다는 유튜브가 더 재미가 있었다고 하네요.

 

진용진 어린 시절 꿈과 결혼

과거 어린 시절부터 연출자가 꿈이었고 재밌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다큐를 만드는 게 꿈이었고 지금은 웹 예능 프로그램, 영화 연출, 기획을 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아이디어는 중학생, 고등학생 때 잡생각이 많고 멍하게 있을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생각했던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진용진 인스타 바로가기

 

 

진용진 유튜브 바로가기

 

진용진 유튜브 채널 인기

유튜브 채널 진용진, 거꾸로한진용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진용진 구독자 수는 260만 명이며 채널 거꾸로한진용진 구독자 수 10.5만 명이라고 하네요.  '없는 영화' 신드롬 시리즈는 조회수 1억 뷰를 넘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버튼게임'이 2030 남성 시청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진용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젬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한젬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1184번째 연예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이에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