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지호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은 오마이걸 지호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자신이 옥천 출신이라며 옥천 3대 명물이 택배 회사 옥천 허브, 러블리즈 미주, 그리고 자신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히 오마이걸 지호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데뷔 전 사진도 볼게요!

 

걸그룹 오마이걸 지호는 1997년 4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큰언니, 둘째 언니, 셋째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옥천여자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이며 종교는 무종교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옥천군, 포지션 보컬입니다.

 

오마이걸 최강 비주얼 멤버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봐도 지금과 크게 차이가 없어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지호 사진을 처음 봤을 때 너무 예뻤는데 실물을 보니 비교도 안될 만큼 더 예뻤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멤버 승희는 지호의 큰 눈이 너무 예뻤고 멤버 아린은 연습생 시절 지호가 연예인 아우라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취미는 체력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으며 생각을 비울 수도 있고 무대에서도 호흡을 길게 가져가려고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지호 인스타 바로가기

오마이걸 지호의 실제 성격은 마음이 따뜻하고 장난을 좋아하며 의젓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사이다 성격으로 똑 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엄마 성격을 닮았다고 하네요. 과거 지호 어머니는 지호가 연습생으로 합격했을 때 회사로 찾아와 춤, 노래도 못하는데 지호를 왜 붙여줬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호는 코로나19로 발생하면서 방역이나 개인 위생에 엄청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철저한 방역 모습으로 '방역돌'이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지호는 방역은 자신으로부터 철저히 해야 하며 자신으로 인해 주위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이 두려워 더욱 조심한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지호는 언니 3명에 남동생 1명이 있는 4년 1남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파이팅 넘치고 부모님 관심이 받고 싶어 튀는 행동도 하고 먹을 것도 빠르게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재미있고 착하고 해바라기 같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오마이걸 지호의 과거얼굴 등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틴 도겸 과거얼굴  (0) 2021.11.02
엔하이픈 성훈 나이 과거얼굴  (0) 2021.10.31
문별 과거얼굴 수입  (0) 2021.10.21
최예나 프로필 친오빠 최성민  (0) 2021.10.19
최병찬 복근 과거얼굴  (0) 2021.10.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