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하이픈 성훈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16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 성훈이에요. 엔하이픈 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디멘션 딜레마'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엔하이픈 성훈의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피겨 스케이팅 선수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엔하이픈 성훈은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으로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댄스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데뷔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활동을 했는데 '2014 종합선수권 주니어 부문'에서 은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상비군 선수로 피겨 스케이팅 승급 시험 최고 등급 8등급 선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아이돌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참가하여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엔하이픈 멤버가 되었습니다. 엔하이픈 목표는 신인상이라고 하네요.

 

 

엔하이픈 성훈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박성훈, 2002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며 키 18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진관초등학교 전학, 해오름초등학교, 한별중학교, 판곡고등학교이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소속사 빌리프랩으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엔하이픈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이상형 스타일 정보는 미공개이네요.

 

 

엔하이픈 성훈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시절에도 미남으로 유명했고 그 당시 별명이 과천 송중기, 제니스 꽃미남이었다고 하네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잘생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다리를 가져 비율이 뛰어나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원래 조심성이 많은 성격이었지만 엔하이픈 멤버들과 지내다 보니 밝아졌다고 하네요. 성훈이 자신도 자신의 성격이 차분하고 성실한 면도 있지만 장난기도 있다고 했습니다. 친한 사람들에게는 잘 장난을 치고 썰렁한 농담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엔하이픈 성훈은 어린 시절 심한 약시가 있어 오른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치료를 받는다고 고생을 했고 성격도 소극적으로  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이 운동을 권유했고 7살 시절부터 아이스하키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피지컬 한계로 9살 때부터는 피겨 스케이팅을 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피겨는 반평생을 해온 친구 같은 존재이자 그리운 존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엔하이픈 성훈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