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독

장진 감독 부인 차영은 누구

lovesom 2022. 2. 21. 23:59

영화감독 장진 부인 차영은 누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8번째 유명인은 영화감독 장진이에요. 영화감독 장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배우 최귀화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감독 장진의 부인 차영은 누구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부인 차영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진 직업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극작가, 연극 연출가, 뮤지컬 연출가로 대중성, 예술성, 상업성을 갖춘 감독이며 대한민국 블랙 코미디 영화의 대표주자라고 합니다. 2014년에는 제17회 아시안게임 개. 폐막식 예술 감독으로 총감독 '임권택'과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당신이 혹하는 사이, 말술 클럽, 드림 플레이어,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SNL 코리아, 코리아 갓 탤런트, 드라마 순풍 산부인과 등에 나와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영화감독 장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장진, 국적 한국, 1971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차영은, 자녀 첫째 아들 장차인, 둘째 아들 장차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디지털수다 대표로 경력 사항은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총연출, 2013 인천 실내무도 아시아경기대회 총연출,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 자문위원, 제29회 국제 현대무용제 홍보대사, 필름있수다 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5년 희곡 '천호동구사거리'라고 하네요. 

 

장진 감독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7년 5월 23일 지금의 부인 차영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차영은은 서울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에서 타이포그래피를 전공했고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부인 차영은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장진 감독이 서점에 갔다가 부인 차영은을 보고 첫눈에 반해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여 결혼을 하였고 자녀는 듬직한 아들이 2명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진이 처갓댁에 갔는 장모님이 부인 차영은이 멘사 회원이라고 말씀 주셨다고 합니다. 결혼 후 부인 차영은이 멘사 회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평소 기억력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장진은 과거 중학교 시절에 연극이라는 장르에 흥미를 느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부 활동을 했습니다. 1994년에는 희곡 '허탕'으로 서울예대 교내 문학상 수상을 하였으며 1995년에는 희곡 '천호동구사거리'로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정식 작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 졸업 후에는 희곡 '서툰 사람들'이 흥행을 하면서 연극계 스타로 등극했다고 하네요.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작품은 영화 '웰컴 투 동막골'로 800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계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감독 장진의 부인 차영은 누구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02.18 - [유명인] - 정관스님 스님이 된 계기

 

정관스님 스님이 된 계기

정관스님 스님이 된 계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5번째 유명인은 정관스님이에요. 정관스님이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 사부라고 합니다. 육식 VS 채식 주제로 채식 편에 출연하여 특별

somlove.tistory.com

2022.02.20 - [유명인] - 존리 집안 재산

 

존리 집안 재산

금융인 존리 집안 재산?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7번째 유명인은 금융인 존리이에요. 금융인 존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somlove.tistory.com

2022.02.12 - [탤런트] -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배우 서재희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019번째 연예인은 배우 서재희이에요. 배우 서재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아나운서, 앵커 신재경 역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