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예솔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연봉, 과거얼굴 등 정보

1. 쇼호스트 은예솔 프로필
2. 은예솔 직업과 놀라운 경력
3. 쇼호스트 은예솔 과거얼굴과 
4. 쇼호스트 은예솔 전남편 이혼 사유와 자녀
5. 쇼호스트 은예솔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47번째 연예인은 쇼호스트 은예솔이에요. 쇼호스트 은예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 45번, 돌싱 여자 출연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출신 쇼핑호스트 은예솔의 과사, 작품활동, 신랑, 최근영상, 재산, 배우자, 방송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쇼호스트 은예솔 프로필

본명 - 은예솔, 국적 - 한국

 

나이 - 1988년 3월 27일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영국 런던대학교 버벡캠퍼스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자산 - 약 5억 원, MBTI - ENFP, 혈액형 - B형

소속사 -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경력 -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국회방송 아나운서, 연합뉴스 TV 뉴스 앵커 등

 

고향, 키, 몸무게, 종교 - 비공개

 

은예솔 직업과 놀라운 경력

직업 - 아나운서, 앵커, MC, 리포터, 쇼핑호스트, 강사

 

작품활동 - 국회방송, 연합뉴스 TV, 피싱티비, 성남 아름방송 생방송, 서울경제 TV, 낚시방송, 비즈톡톡 등

 

자격증 - 프레젠테이션 지도사 자격증, 방과 후교사 자격증,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등

쇼핑호스트 활동 - 아나운서 활동을 하다가 다른 즐거운 일이 하고 싶어 쇼핑호스트에 도전했고 쇼호스트 공채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올리비아로렌 모델, 쇼호스트 활동을 할 수 있는 '올리브'에서 2등을 했고 처음에는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연합뉴스 TV

쇼호스트 은예솔 과거얼굴과 몸매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패션 스타일 - 은예솔의 인스타에서 자신 만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플팰리스 - 은예솔은 캐플팰리스 남자 44번 '권영진'과 데이트를 했는데 두 사람은 소개팅할 뻔한 사이였다고 하네요. 은예솔은 44번 권영진의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후 28번 김현웅은 은예솔은 선택하였으며 은예솔은 35번 미국 변호사 '김건희'와 데이트를 했습니다. 

 

은예솔 전남편과 이혼 사유, 자녀

결혼 - 결혼을 한 적이 있으나 결혼 생활 5년 후 이혼을 하여 돌싱

 

결혼 생활 - 결혼 후 남편은 영국으로 발령이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은예솔은 일을 포기하고 남편을 따라 영국으로 가게 되었고 영국에서 런던대학교 마케팅 석사를 수료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이혼 사유 - 직장을 그만두고 영국을 따라간 것을 남편이 당연하게 여겼고 고마움이나 미안함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을 하면서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깨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녀 - 없음

 

자녀 계획 - 자녀 계획이 없다면 다시 결혼을 원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남친 여부, 재혼 계획, 이상형 - 비공개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쇼호스트 은예솔의 수익, 연봉, 남자친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은예솔 인스타 바로가기

 

 

 

커플팰리스 출연진 인스타그램, 나이(28번, 20번, 9번, 24번, 27번 등)

커플팰리스 출연진 인스타그램, 나이(28번, 20번, 9번, 24번, 27번 등) 1. 커플팰리스 출연자 다양한 정보 2. 아나운서 유미라 프로필 3. 래퍼 케리건 메이 프로필 4. 치어리더 핀아 프로필 5. 커플팰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