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진식 프로필 아내 아들

반갑습니다. 437번째 화제의 인물은 배구선수 신진식이에요. 배구선수 신진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신진식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사진 아들 결혼 이혼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구 선수 신진식 프로필

본명 신진식, 국적 한국, 1975년 2월 1일생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고흥군이며 키 188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권세진,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익산남성 중학교, 남성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이며 소속사 런코리아라고 하네요.

 

신진식 배구선수가 된 계기

직업 배구 선수 겸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감독이라고 합니다. 과거 배구선수 '김세진'과 함께 실업배구 77연승 및 겨울리그 9연패를 한 레전드 선수이라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초등학교 선생님 권유로 배구를 시작했고 그 당시 운동 신경도 뛰어났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는 U-17 청소년 대표로 뽑혀 제2회 세계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배구선수로 활약을 했고 은퇴 후에는 배구감독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신진식 아내 권세진, 아들

신진식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권세진과 199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권세진과는 성균관대 체육학과 동문이며 아내 권세진과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신진식이 아내 권세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아내 권세진도 신진식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앞으로 스포츠와 예능 어디에서 활약을 할지 모르지만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신진식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진식 배구 실력 유튜브로 보기

 

 

정유인 프로필 근육 남자친구

정유인 프로필 근육 몸매 남자친구 수영선수 정유인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수영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