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빙수 프로필 이름 뜻 결혼

반갑습니다. 452번째 화제의 인물은 먹방 유튜버 수빙수이에요. 유튜버 수빙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수빙수의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먹방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수빙수 직업과 요리 실력

직업 크리에이터, 일식 요리사로 먹방 유튜브 채널 '수비수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산물 요리, 일식을 직접 손질, 요리하며 쿡방, 먹방을 한다고 하네요. 주로 회 뜨기 등 요리를 하는데 좋은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유튜브 채널 '수비수티비'에서 운영하는 식당은 빙수토랑, 빙수성, 줄리아 수, 수빙수산으로 다양한 요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버 수빙수 프로필

본명 조수빈, 국적 한국, 1992년 8월 4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53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 MBTI ISTP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조승우 성팩이 있습니다.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22년 12월 기준 117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빙수 친동생 성팩은 컨텐츠 구상, 영상 촬영을 하고 있으며 자신은 음악 유튜브 채널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결혼, 남자친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수빙수 인스타 바로가기

 

수빙수 유튜브 바로가기

 

수빙수 이름 뜻과 수입

이름 뜻은 호주 어학연수 시절에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에 물 수와 얼음 빙을 넣어 수빙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일식집에서 요리사 셰프 활동을 했고 대학 전공은 호텔 경영학과라고 하네요. 생선은 주로 강서 수산시장,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구입한다고 했습니다. 요리와 생선 손질법은 일식집에서 기본적인 것을 배웠으며 유튜브에서 혼자 공부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손질하기 어려웠던 물고기는 장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 수빙수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프로필 과거얼굴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7번째 화제의 인물은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욤비이에요.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빠 조나단을 따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