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재하 일타 스캔들 쇠구슬 범인

반갑습니다. 425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재하이에요. 신재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최치열 매니저 지동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모범택시 2'에서 온하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재하의 프로필 작품활동 과거사진 엄친아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남친짤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신재하 배우가 된 계기

직업 영화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전에는 아이스하키 운동 선수로 활동을 했으나 뮤지컬을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좋은 목소리로 뛰어난 노래 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윤균상 아역과 1인 2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김민성 역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까지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배우 신재하 프로필

본명 신재하, 국적 한국, 1993년 4월 2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천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뮤지컬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입니다. 종교, MBTI 정보는 없습니다.

 

 

신재하 과거얼굴과 무쌍 눈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자연스러운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가장 자신있는 신체 부위는 눈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쌍꺼풀 없는 눈이 맘에 든다고 하네요.

 

 

 

신재하 절친 연예인과 이상형

친한 연예인은 지수, 엔, 정은지, 이원근이라고 합니다. 네 사람들과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정해인, 이종석과도 친한 사이로 함께 여행가는 사이, 고민 상담하는 형들이며 버즈 '민경훈'과는 축구를 즐겨한다며 인맥왕으로 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과거 이상형 질문에 배우 '문채원'이라고 했습니다. 외모적으로도 아름답지만 예능에서 비춰지는 엉뚱하고 애교 많은 성격도 좋다고 했네요. 꼭 같이 연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사람, 일분일초가 즐거운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신재하 인스타 바로가기

 

신재하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VIP, 웰컴2라이프, 사의찬미, 오늘의 탐정, 시를 잊은 그대에게, 모두의 연애,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호의 별이 빚나는 밤에, 원티드, 페이지터너, 기억, 리멤버 아들의 전쟁, 너를 기억해, 발칙하게 고고, 오늘도 청춘, 피노키오, 시크릿러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거인,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는 쇠구슬 범인 정체에 대해 모두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신재하도 동희빈 별명을 가진 최치열 연구소 메인 실장, 지실장 캐릭터로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또 변호사 장서진 첫째 아들 이선재 형 이희재 역, 최치열 제자 여학생 동생, 더 프라이드학원 수학 강사 진이상 등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재하 노래 유튜브로 보기

 

신재하 엄친아, 운동 신경

신재하는 전국 모의고사 성적 상위 1.2%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문계 고등학교에서 한림예고 뮤지컬과로 편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에는 아이스 하키 선수 활동을 할 만큼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신재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화려한 인맥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채민 프로필 학교 과거얼굴

이채민 프로필 학교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23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채민이에요. 배우 이채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이선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