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슬릭 프로필 과거사진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406번째 연예인은 가수 슬릭이에요. 가수 슬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슬릭의 과거 리즈 시절, 프로필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무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슬릭 가수가 된 계기

직업 가수 힙합 래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 로퀜스 팬이라서 제리케이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직접 만든 티셔츠로 선물했다고 합니다. 이후 제리케이가 슬릭이 만든 믹스테잎을 듣고 슬릭을 만나게 되고 데이즈얼라이브에 합류도 했습니다. 슬릭은 2012년 5월 믹스테입을 공개하면서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고 2013년에는 데뷔 싱글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본격적으로 힙합씬의 주목을 받게되었으며 2015년에는 슈퍼스타K 시즌3 출신 가수 '신지수'와 데뷔 앨범 타이틀곡 피쳐링에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2016년 6월 2일 정규 앨범1집 발매를 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다.

래퍼 슬릭 프로필

본명 김령화, 국적 한국, 1991년 7월 4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 구리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데이즈얼라이브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입니다. 수상 내역은 2017년 양성평등문화상 신진여성문화인상, 2017년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과소평가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없습니다.

슬릭 과거얼굴과 학창 시절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는데요. 이상형 스타일 궁금하네요. 슬릭은 초등학교 시절에 가사를 쓰고 중학교 시절에는 랩 가사를 섰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학내 힙합 동아리 활동도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래퍼 슬릭 방송 출연 이유

힙합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곡을 털었나'에서는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를 디스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일단 디스를 했는데 반성을 좀 해야겠다고 했네요. 이어 바로 농담이라고 했으며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다는 게 굉장히 큰 베네핏으로 다가왔다고 했습니다. 방송 출연을 안 하고 해서 친구가 많이 없는데 친구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슬릭 인스타 바로가기

슬릭 철학과 가사

예능 프로그램 '배워서 남줄랩'에서 세상이 페미니스트한테 지옥이라서 지옥에서 온 페미니스트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성차별적인 가사가 싫고 구리다고 발언한 적이 있는데 반감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살아가는 순간마다 두렵고 무서운게 잇다고 했네요. 그렇지만 다시 돌아간다해도 똑같이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래퍼 슬릭의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옳이 프로필 김민영 집안 아빠

아옳이 프로필 김민영 집안 아빠 본가 병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7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이에요. 모델 아옳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4년 만에 남편 '서주원'과 이혼 기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