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스테이씨 세은 과거 몸매

lovesom 2020. 11. 29. 23:32

스테이씨 세은 과거 몸매

 

반갑습니다. 581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스테이씨 세은이에요. 스테이씨 세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테이씨 데뷔곡 '소 배드'를 발매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 '소배드'는 드럼 & 베이스와 신스웨이브가 혼합된 새로운 DBS 장르의 곡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테이씨 세은의 과거 몸매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스테이씨 세은 프로필은? 본명 윤세은, 국적 한국, 2003년 6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평택성동 초등학교, 한광여자 중학교이며 소속 그룹 STAYC,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20년 스테이시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세은 직업 아이돌 가수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 보컬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아역 배우 출신이며 걸그룹 'Weeekly' 데뷔 초 멤버들과 같이 연습생 생활을 한 적도 있네요. 스테이씨 데뷔 후 화제가 되었습니다. 냉미녀 같은 이미지같지만 실제로는 따뜻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팀에서도 '사랑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롤모델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라고 했습니다.

 

스테이씨 세은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투명하고 하얀 피부가 돋보이며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없는 것 같습니다.

 

스테이씨 세은이 취향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색상은 파란색이며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이라고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중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민트초코, 치킨은 교촌치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죽기 전에 꼭 먹고 싶은 음식은 백종원이 직접 끓여준 김치찌개라고 합니다.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는 수민, 시은, 아이사, 윤, 재이, 세은 이렇게 6명입니다. 그룹 리더는 멤버 수민이며 스테이씨 그룹명 뜻은 'Star To Young Culture' 약자로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스테이씨 멤버 모두 한국인이며 뛰어난 미모와 멋진 퍼포먼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런칭하는 첫 아이돌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데뷔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고 멤버 시은은 가수 '박남정' 딸입니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영화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스테이씨 멤버 모두 전원 센터, 전원 보컬이라고 합니다. 데뷔 후 멤버 수민은 첫 걸음을 내딛는 만큼 단단한 길을 만들고 싶다고 했으며 시은은 오랜 기간 준비해서 멀게만 느껴졌는데 다가와서 신가하다고 했습니다. 아이사는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고 윤은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서님이 후회없이 즐기고 무대를 뒤집고 놓고 오라고 했다네요. 블랙 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 청하, 씨스타, 에이핑크 등 수많은 걸그룹 히트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스테이씨 세은의 과거 몸매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엘씨 손 과거 집안  (0) 2020.12.14
휴닝카이 프로필 아빠 누나  (0) 2020.12.05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0) 2020.11.24
김재롱 김재욱 프로필 아내 아들  (0) 2020.11.18
크레용팝 초아 프로필 나이 남편  (0) 2020.11.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