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0. 11. 24. 21:22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반갑습니다. 57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모모랜드전 멤버 연우이에요. 모모랜드 연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오여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연우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귀여운 어린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연우 걸그룹 시절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에서 메인래퍼을 맡았습니다. 또 비주얼 센터로 큰 키, 잘록한 허리, 뛰어난 각선미,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 '뿜뿜'에서는 섹시한 댄스, 연우 타임이 화제가 되었고 노래 '아임 쏘 핫'에서는 후렴구 센터, 엔딩 센터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2019년 6월에는 건강 문제로 모모랜드 활동에 빠지게 되었고 2019년 11월 30일 공식카페에서 모모랜든 탈퇴가 발표되었네요. 최근에는 데뷔 4주년 소감을 밝혔는데 여러분의 얼굴을 볼 수 없으니 지난 1년이 그동안보다 느리게 느껴졌고 넘어졌다 일어섰다를 반복하는 시간 동안 여러분들이 힘이 돼줘서 감사했다고 했습니다.

 

배우 연우 프로필

본명 이다빈, 1996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충청북도 충주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언니 분도 대단한 미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소이초등학교, 문성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이며 키 169cm, MBTI INFJ,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입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모모랜드 미니 1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연우 필모그래피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권여민 역으로 첫 연기도전을 했으며 2019년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권지나 역을 맡아 긴장감을 줬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터치, 앨리스에서 나왔으며 드라마 '라이브온'에서는 강재이 역을 맡았는데 사이다 캐릭터라고 하네요. 원래는 배우를 하고 싶었으나 소속사를 옮기면서 걸그룹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모모랜드에서도 연기돌로 활약을 했고 지금은 모모랜드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연우 과거 육상선수 생활

과거 육상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충청북도 음성군 대표로 도대회에도 출전했고 예능 프로그램 '2019 설날 아육대' 계주에서도 좋은 운동 신경을 보여줬습니다. 100m 달리기를 하면 14초대를 기록했으며 도 대회에서는 아쉽게 떨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우는 과거 시골아이였다고 합니다. 갑산리 마을에 살았고 당시 아빠가 영화 공부를 해서 영화를 많이 봤다고 하네요. 영화, 드라마 등을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과거에는 영화 감독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연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연우 과거사진과 성형

실물이 아름다운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사진과 영상에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실물을 보면 감탄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에 인기가 많았으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빼어난 얼굴만큼 몸매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몸매 유지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하는데 필라테스를 하면 살이 빠지는 느낌보다 건강해지고 근육과 관절이 유연해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필라테스는 꾸준히 배워갈 예정이며 식단 관리는 채소, 과일을 하루에 한 번 이상은 먹으려고 한다고 하네요.

 

 

연우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연우 뛰어난 몸매 관리

화보 사진에서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평소 필라테스를 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필라테스S잡지 11월호 메인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필라테스 화보에서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뮤지컬 등에서 자주 보고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연우의 탈퇴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4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지현이에요. 배우 남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