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송은이 과거 열애설

lovesom 2021. 7. 13. 22:24

개그우먼 송은이 과거 열애설?

오늘은 개그우먼 송은이의 결혼 계획, 과거 열애설, 대단한 동안 비결에 대해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개그우먼 안영미 소속사 대표로 출연하여 많은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개그우먼 그래서 송은이의 결혼 계획, 과거 열애설, 동안 비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히 보실까요?

 

개그우먼 송은이는 1973년 1월 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얼굴을 보면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노화 때문에 보톡스를 맞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눈가에 주름이 있었는데 시술을 했다고 하네요. 시술은 잘 되엇지만 성형 부작용으로 웃을 수는 없다고 했습니다. 평소 눈가 주름이 콤플렉스여서 보톡스를 두 번 맞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그 당시 배우 '최강희가 쌍꺼풀 수술 병간호를 해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대표적인 연예인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송은이 어머니는 딸 송은이가 결혼하면 주려고 결혼 혼수품을 간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송은이가 독립할 때 건네줬다고 하네요. 과거 결혼 계획에 대해 50살 전에 시집가는 것이 꿈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어떤 관계든 대화가 잘 통하고 자신이 모르는 분야에도 관심있어 하려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개그맨 '김영철'과는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지만 김영철은 너무 좋은 남자이자 동생이라고 합니다. 또 큰 단점은 말이 너무 많다고 했습니다.

 

송은이는 과거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학교 선후배로 과거 시트콤 '행진'에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너무 붙여다녀서 실제로 사귄다는 오해도 받았다고 하네요. 정성화 어머니가 심각하게 송은이에게 마음이 있는지 물어봤다고 합니다. 정성화는 송은이와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며 해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안재욱'이 학창시절 바로 위에 선배님이라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그때 안재욱은 인기가 많았고 좋아하는 후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송은이의 과거 열애설, 결혼, 동안 비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개그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문재 과거 결별  (0) 2021.08.13
서남용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0) 2021.08.12
오나미 과거 축구선수  (0) 2021.06.23
폴서울 인스타 아내  (0) 2021.06.12
개그맨 이상훈 결혼 아내  (0) 2021.05.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