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장훈 프로필, 키, 재혼, 이혼과 와이프

1.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2. 서장훈 중학교 때 갑자기 키 큰 이유
3. 서장훈 과거얼굴과 성형, 집안
4. 서장훈 결혼, 이혼과 재혼 계획
5. 서장훈 농구선수 시절 보기
6. 서장훈 집 최초공개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2번째 연예인은 농구선수 서장훈이에요. 서장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그래서 오늘은 농구 서장훈의 과사, 여친, 최근영상, 집안, 수입, 작품활동, 연봉, 와이프, 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서장훈 프로필

본명 서장훈, 국적 한국, 1974년 6월 3일생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 207cm, 몸무게 - 115kg, 혈액형 -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서기춘, 어머니 김정희, 강아지 서소민,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남정초등학교, 휘문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사회체육학이며 종교 개신교, 군대 전시근로역, MBTI ISTJ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청추 SK 나이츠 입단이라고 하네요. 건물, 재산 2조설에 대해서는 그 정도는 아니라고 했으며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서장훈 중학교 때 갑자기 키가 큰 이유

서장훈은 농구선수 출신 방송연예인으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은 중학교 2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 넘어가는 겨울에 운동을 하다가 다리가 빠져 고관절이 탈골되어 쉬었는데 3개월 동안 키가 13cm가 컸다고 하네요. 그 당시 키가 197cm이었고 첫 시합에 나가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3달 만에 인생이 변했으며 대한민국 레전드 농구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1학년 때는 키가 180cm이었고 키도 농구 실력도 애매해서 팀에서 거의 존재감이 없었다고 하네요. 키가 그면서 농구가 쉬워졌고 인터뷰 안 한 데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학창 시절에는 또래 친구들보다 큰 키가 싫었고 그래서 싸운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서장훈 과거얼굴과 성형, 집안

서장훈의 과거 젊은 시절 모습을 보면 지금과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는데 쌍꺼풀 성형 수술 의혹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나이가 들면서 쌍꺼풀이 자연적으로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고 서글서글한 성격은 아니며 까다로울 것 같고 냉정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집안 분위기로 가족 모두 그렇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 여동생 모두 그렇고 서장훈도 어린 시절부터 그런 분위기였다고 하네요. 서장훈 부모님은 운동선수는 아니며 아버지는 190cm 장신,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출신이라고 합니다.

 

 

서장훈 결혼, 이혼과 재혼 계획

서장훈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09년 아나운서 '오정연'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08년 '비바 점프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인연이 되어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서장훈 오정연 부부는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하다가 2012년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오정연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돌싱이 된 서장훈은 미혼 여성 분을 만나면 마음의 짐을 있는듯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3년 안에 승부를 한 번 내보고 그게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더 낫다고 했습니다.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 임자를 만나면 자신이 머리를 감겨주고 발도 닦아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방송인 겸 농구선수 서장훈의 아내 이혼, 재산, 수익, 한혜진, 박나래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장훈 농구선수 시절 보기

 

 

서장훈 집 최초공개 보기

 

 

 

손헌수 프로필 아내(부인) 직업, 인스타와 윤정수

손헌수 프로필 아내(부인) 직업, 인스타와 윤정수 1.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2. 손헌수 주목받은 계기, 박수황, 윤정수와 관계 3. 손헌수 전여친 결별 사유와 결혼, 아내 직업 4. 손헌수 힘든 가족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