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 황재원 프로필 슛돌이 시절과 결혼, 학력

1. 축구선수 황재원 프로필
2. 황재원 학창 시절과 부상, 전화위복
3. 황재원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4. 황재원의 남다른 장점과 연봉
5. 황재원 인스타그램
6. 황재원 축구 일상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66번째 스포츠인은 황재원 축구선수이에요. 황재원 축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황정우 아시안게임에서 황선홍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황재원 축구선수의 나이,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가족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한 번 볼까요?

 

KBS2 날아라 슛돌이

축구선수 황재원 프로필

본명 황재원, 국적 한국, 2002년 8월 16일생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 MBTI ISFP, 등번호 2번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대천초등학교, 용인어정초등학교, 과천고등학교, 홍익대학교이며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팀 대구 FC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대구FC 입단이라고 하네요.

 

황재원 학창 시절과 부상, 전화위복

직업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소속 대구 FC, 포지션 수비수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취미로 축구를 하게 되었으며 대천초등학교에서 전문적으로 축구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진학 후에는 수원 FC 유소년 팀에 입단하였고 K리그 산하 유스가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쇄골 골절, 발목 골절상 부상으로 1년 가까이 쉬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는 수원 FC 유스팀에서 정리 대상 선수로 분류되었고 과천고등학교로 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천고 전학이 황재원에게는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그때 최현연 코치의 권유에 따라 포지션을 미드필더에서 풀백으로 변경하게 되었으며 제25회 무학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에서 수비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구 FC에 입단하면서 활발히 축구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재원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유소년 시절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4기'에 나왔습니다. 그 당시 황재원은 만능 플레이어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슛돌이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황재원 남다른 장점과 연봉

고등학교 때 부상으로 인해 정리 대상이 되면서 마음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는 축구를 그만두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속상하실까 봐 말씀을 드릴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전학 후 풀팩으로 전향하며 기회를 잡았고 홍익대학교 1년 재학 후 2022 시즌을 앞두고 신인 자유계약 신분으로 대구 FC에 입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시즌부터 기대받는 선수였으며 어린 나이지만 당당히 축구 실력으로 주전을 꿰찬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장점은 활동량이며 연봉 정보는 500k 유로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황재원 축구선수의 유럽, 리즈 시절, 해외 이적,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황재원 인스타 바로가기

 

 

황재원 축구 일상 보기

 

 

축구 박규현 프로필, 국적, MBTI, 학력, 타투 등 정보

축구 박규현 프로필, 국적, MBTI, 학력, 타투 등 정보 1. 축구선수 박규현 프로필 2. 박규현 축구를 한 사연과 유튜버 활동 3. 박규현 과거얼굴과 남다른 성격 4. 박규현 여자친구 여부와 연봉 5. 박규

somlove.tistory.com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조규성이에요.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