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박휘순 프로필 아내 인스타

lovesom 2020. 10. 10. 23:46

박휘순 프로필 아내 인스타

반갑습니다. 533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박휘순이에요. 개그맨 박휘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천예지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박휘순의 프로필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아내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박휘순의 사랑스러운 럽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휘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 겸 개그맨으로 코미디언 전유성 극단' 코미디 시장' 출신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룹 '김빡순'으로 활동도 했습니다.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감자별, 몽땅 내 사랑, 영화 '미녀의 괴로워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열애 중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박휘순 예비 장인어른분이 결혼을 반대하고 있다고 말을 했네요.

 

개그맨 박휘순 프로필

본명 박휘순, 국적 한국, 1977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7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천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 응용학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없습니다. 

 

 

러브스토리와 자녀 계획

박휘순은 2020년 아내 천예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어느 행사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으며 어떻게 하다가 영화관에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팝콘을 먹다가 손이 스쳤는데 찌릿했고 그때부터 조금씩 다가가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와이프를 많이 닮기를 원했고 최대한 많이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휘순 결혼과 아내 천예지

결혼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작년 여름 갑자기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자신 옆에서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줬으며 이제는 자신이 아내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내 천예지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며 자신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아내 천예지 직업 회사원이며 나이차이 17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환타 커플'이라고 칭했고 박휘순 유튜브 채널 '박끼순'에서는 아내가 찍고 편집한 영상도 있다고 하네요.

 

 

박휘순 인스타 바로가기

 

 

박휘순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박휘순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메리대구 공방전, 강남엄마 따라잡기, 얼렁뚱당 흥신소, 빌리진 날 봐요, 공부의 신, 드림하이, 무적의 낙하산 요원, 최고의 사랑, 도룡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신의, 세 번 결혼하는 여자, 한번 더 해피엔딩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바보, 무림여대생, 챔피언 마빡이, 삼거리 극장, 공필두, 청담보살, 선물, 은밀하게 위대하게, 떡국열차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신곡 활동 등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박휘순의 여자친구,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개그우먼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3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신영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