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호 이혼 전부인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476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김준호이에요. 개그맨 김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준호의 이혼 전부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여동생 김미진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준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유튜버, 개그맨으로 1999년 예능 프로 '개그콘서트'에 활약을 했습니다. 개콘 초창기 멤버로 유명 개그맨 김대희, 박성호, 김영철, 심현섭, 김지혜 등과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개콘 코너 복숭아 학당 이장님, 하류인생, 씁쓸한 인생 보스 역이 히트를 쳤으며 이후 예능 프로 '1박 2일 시즌3' 고정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3년에는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유튜브 '얼간김준호' 채널도 운영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 프로필

본명 김준호, 1975년 12월 25일생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대덕군 기성면이며 키 16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기용, 어머니 성소연, 형 김준모, 동생 김미진, 조카 김규민, 김규호, 장선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남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한국 골프대학 골프 경기지도학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이라고 합니다.

 

 

 

김준호 친동생 김미진 프로필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도 방송에 자주 출연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동생 김미진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미진, 1983년 4월 30일생으로 나이 40살이네요. 소속 CJ오쇼핑으로 직업 쇼핑호스트, 기상캐스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7년 MBN 입사이며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네요. 오빠 김준호와는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김준호 과거얼굴과 이혼 사유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06년 3월 연극배우 김은영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8년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부인 김은영과 이혼 사유, 이유는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으며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현재 재혼 계획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여동생 인스타 바로가기

 

김준호 필모그래피

예능 출연작은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찰리의 콘텐츠거래소, 친한 예능, 돈키호테, 수요일은 음악프로, 서울메이트 3, 사장님 귀는 당나귀, 남자의 자격, 리얼 체험 프로젝트 인간의 조건, 기막힌 외출, 짠내 투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출연작은 음치클리닉, 나의 PS 파트너, 사이코메트리, 위험한 상견례 2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뉴하트, 달콤한 스파이, 밤이면 밤마다, 심야식당, 얼마나 좋길래, 에어시티, 최고의 한방, 잘난 걸 어떡해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준호 인스타 바로가기

 

김준호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2020년 월 3일 '제8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기자회견에서 집행위원장으로 참석을 했습니다. 개콘 폐지 후 개그맨들이 힘들어졌으며 '부코페'로 일자리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대쪽 상담소, 편먹고 공치리 4 진검승부, 콜라붐신 시즌2 등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준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전부인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개그우먼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3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신영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