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lovesom 2021. 3. 12. 23:53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반갑습니다. 675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성훈이에요. 배우 박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류현경'과 결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성훈의 프로필 작품활동 집안 가족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박성훈 프로필

본명 박성훈, 국적 한국, 1985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학력은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학과이며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형이 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영화 쌍화점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20년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베스트커플상, 2015년 제23회 대한민국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남자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고 있는데요. 2018년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고래 역을 맡았는데 매력적인 모습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극중 장고래가 김미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장면이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곤지암'은 공포 영화인데 박성훈은 원래 예전 프로그램 '토요미스테리 극장'도 못 볼 정도인 겁쟁이라고 하며 평소 공포물을 무서워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곤지암 시사회 도중에 나가고 싶었고 가족 모두 영화 '곤지암을 안 봤다고 합니다. 

 

 

 

박성훈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박성훈 가족과 집안

가족들이 의대, 법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박성훈은 연기를 전공하여 집안에서는 돌연변이 취급을 받는다고 하네요. 박성훈은 공부에 소질이 없는 것 같아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를 해보고 싶었고 그러다 연기의 맛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대에서 관객들이 자신을 보고 울고 웃고 박수치는 모든 것들이 무대의 맛을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기가 복싱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연극 '유도소년'에서 복싱 선수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복싱선수 역을 위해 오전에는 복싱장, 오후에서 신 연습, 밤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성훈 뛰어난 악역 연기보기

 

 

배우 박성훈의 어느 작품에 출연했는지도 찾아봤습니다. 영화는 쌍화점, 전우치, 상류상회, 곤지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 있으며 드라마는 총각네 야채가게, 빅, 해를 품은달, 쓰리 데이즈, 빅, 육룡이 나르샤, 잘났어 정말, 매드독, 질투의 화신, 흑기사, 하나뿐인 내편, 리치맨, 저스티스, 출사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프라이드, 올모스트 메인, 웃음의 대학, 모범생들, 유도소년, 두결한장, 히스토리 보이즈, 옥탑방 고양이, 밍크고래는 소화불량이다 등에서 연극 배우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박성훈 류현경과 결별 사유

박성훈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배우 류현경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여자친구 류현경과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류현경과 결별 사유는 배우 사생활이라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는 배우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성훈의 집안 가족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은아 프로필 과거 성형 가족

배우 고은아 프로필 과거 성형 가족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5번째 연예인은 배우 고은아이예요. 배우 고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웅 프로필 과거 결혼  (0) 2021.03.29
차순배 결혼 이혼  (0) 2021.03.25
이보희 이혼 재혼  (0) 2021.02.27
박경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0) 2021.02.25
신승환 프로필 아내 딸  (0) 2021.02.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