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은아 프로필 과거 성형 가족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5번째 연예인은 배우 고은아이예요. 배우 고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를 통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은아의 프로필 과거 성형 가족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가족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고은아 연기 활동 안 한 이유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데뷔 초 리틀 김희선이라는 수식어가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배우 활동보다는 예능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라이징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소속사와 분쟁 등을 겼으면서 한동안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4년 만에 연기자로 복귀하여 드라마 '대충 살고 싶습니다'에서 오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고은아 프로필

본명 방효진, 고향 전라남도 장성군, 1988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MBTI INFP, 혈액형 O형, 키 168cm, 몸무게 52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방기순, 어머니 한성숙, 언니 방효선, 남동생 미르, 고모 방민자, 조카 조하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양재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고은아 인스타 바로가기

 

 

고은아 유튜브 바로가기

고은아 과거사진과 남동생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에는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데뷔를 했기 때문에 평생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랑 다르게 지금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일을 하다가 코를 다쳐서 흉터가 남았다고 하네요. 코 양쪽 모양이 달라 과거 예전 얼굴로 되돌아가고 싶다고 합니다.

고은아 결혼과 열애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김장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김장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으며 이상형은 반듯하고 예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을 했다고 합니다. 소개팅 후 테니스 코치님이 더 좋아졌다며 앞으로 테니스를 계속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고은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4번째 연예인은 치어리더 박기량이에요.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