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수경 과거얼굴 실제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1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수경이에요. 배우 이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다마스'에서 김서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지성, 서지혜, 허성태, 오대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이수경은 극 중 열혈 기자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수경의 프로필 과거얼굴 실제성격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수경은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린 시절부터 첼로, 피아노, 기타 등 악기를 배웠고 여러 경험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면서 연기 학원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2년 단편 영화 '여름방학'을 시작으로 영화 침묵, 기적, 용순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특히 영화 '침묵'에서는 임미라 역을 맡아 제54회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 역대 최연소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이수경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수경, 고향 서울특별시, 1996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학력은 김포신곡중학교,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오빠, 언니 2명이 있습니다. 키 170cm, 혈액형 A형, 몸무게 49kg, MBTI ISFP이며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라고 하네요. 2012년 단편영화 '여름방학'에서 순영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수경 인스타 바로가기

이수경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쌍꺼풀이 특이한데 왼쪽 눈은 겉쌍꺼풀이며 오른쪽 눈은 속쌍꺼풀이라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말하기를 한번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면 끝이 없으니 그냥 내려놓았고 자신이 예쁘게 생긴 사람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콤플레스는 없으나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이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 '비'를 좋아했다고 하는데 꼭 한번 만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이수경은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수시를 썼는데 여섯 군데나 떨어져 정시는 아예 안 봤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능 공부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원래 낯을 가리는 성격이고 남들 앞에 나서기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배우 일도 부모님이 시키지 않았다면 아마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합니다. 또 남들과 다른 개그 코드를 가졌는데 영화 '기묘한 가족'이 자신의 개그코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수경의 프로필 과거얼굴 실제성격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