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65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르세라핌 김가람이에요. 걸그룹 르세라핌 김가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르세라핌 두 번째 멤버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르세라핌 감가람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얼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가람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라고 합니다. 하이브 최초 걸그룹으로 르세라핌 두 번째 멤버로 김가람이 공개되었고 걸그룹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제작한 방시혁 의장이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이라고 합니다. 청순하고 상큼한 얼굴, 큰 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인스타 바로가기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가람, 국적 한국, 2005년 1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건국 초등학교, 경인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쏘스뮤직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22년 5월 데뷔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르세라핌 유튜브 바로가기

걸그룹 '르세라핌'은 6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멤버 이름은 사쿠라, 허윤진, 김채원, 카즈하, 홍은채, 김가람이라고 합니다. 르세라핌 멤버 중 김채원, 김가람, 홍은채의 국적은 한국이며 사쿠라, 카즈하 국적 일본, 허윤진 국적 미국이라고 하네요. 르세라핌 멤버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르세라핌'은 그룹명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이며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다고 하네요.

 

 

사쿠라 인스타 바로가기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모두 큰 키를 가졌다고 합니다. 먼저 김가람 키 170이며 김채원 163cm, 허윤진 171cm, 사쿠라 163cm, 홍은채 172cm, 카즈하 174cm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는 2018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2위를 했고 이후 한국에서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하여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이즈원 그룹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가람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원영 과거얼굴

아이브 장원영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51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에요. 아이브 장원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

somlove.tistory.com

 

엔믹스 배이 과거사진 인스타

걸그룹 엔믹스 배이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9번째 연예인은 걸그룬 엔믹스 베이이에요. 엔믹스 베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엔믹스'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예능 프로

somlove.tistory.com

 

해원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엔믹스 해원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32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엔믹스 해원이에요. 엔믹스 해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엔믹스'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