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6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김나정이에요. 김나정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나정 아나운서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섹시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나정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나정, 1992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예술대학 동양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홍보영상학과라고 합니다. 키 163cm, 혈액형 AB형, 종교 개신교입라고 하네요. 소속사 맥심 엔터테인먼트로 현재 인플루언서, 유튜버,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놀라운 몸매를 보여주는데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운동과 여행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김나정 인스타 바로가기

직업 기상캐스터, 유튜버, 프리랜서 아나운서, 인플루언서, 모델로 과거에는 기상캐스터 활동을 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년 SBCN 아나운서 활동을 했으며 2019년, 2021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 한류 홍보 미인 선발제전 진, 2019 더 페이스 오브 코리아 뷰티 진, 2019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 등 수상 내역이 있다고 하네요.

 

김나정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채널 '김나정 violetsugarbaby'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 3.72만명이라고 합니다. 김나정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에 출연하여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참가자들과 성형 관련 이야기를 하다가 김나정은 솔직하게 성형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얼굴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김나정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예정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동생 예동우

모델 예정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동생 예동우?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6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예정화이에요. 모델 예정화는 배우 '마동석'과 연인 사이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는

somlove.tistory.com

 

정유인 프로필 근육 남자친구

정유인 프로필 근육 몸매 남자친구 수영선수 정유인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수영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