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소아암 투병 중인 아기를 키우는 고딩엄빠가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MC 배우 '인교진'은 부모로서 존경스럽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능 프로 고딩엄빠의 나이 인스타 프로필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는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10대 엄마, 아빠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발견하여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MC는 개그우먼 박미선, 가수 하하, 배우 인교진이며 출연진은 일반인 고등학생이라고 하네요. 고딩 출연진 중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임산부도 나온다고 합니다. 첫 방영부터 10대의 임신, 출산, 육아를 보여줘 크게 화제가 되었고 논란도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시훈 성교육 강사, 박재연 심리상담가가 조언을 해준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 출연자 이름은 김지우, 이루시아, 박서현, 최민아, 김효진 등이며 자녀 이름은 봄이, 유준이, 하랑이, 도윤, 도율이라고 합니다. 단발 머리를 한 지우 엄마는 11개월 딸 봄이를 기르고 있으며 고등학교 3학년 나이라고 하네요. 루시아 엄마는 22개월 된 아들 유준이를 키우고 있으며 현재 나이 21살이라고 합니다. 서현 엄마는 현재 임신 34주 차로 2022년 3월 초에 출산을 하는 예비맘이며 나이 19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우 아기 아빠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만난 사람으로 교제 중 아기를 임신하게 되었지만 남자친구 측 부모님의 모진 말에 상처를 받았으나 아이를 포기할 수 없어서 미혼모 센터의 도움을 받아 아이를 낳았다고 합니다.

 

이루시아는 남친과 서로 사랑했지만 집착이 심해져서 헤어졌고 이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신 후 남자친구에게 연락했지만 배달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서현은 남편 '이택개'와 함께 나와 출산 과정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딩엄빠 출연진들이 방송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청소년 부모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있는데 내 아이에게 당당한 부모이고 싶었다고 하네요. 또 출산을 반대하시니 잘 지내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실제 청소년 부모는 2020년 통계청 기준으로 한해 출산하는 10대가 918명이며 그중 15살 미만의 부모도 11명이 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비공개 계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3번째 연예인은 방송인 겸 모델 모에카이에요. 모델 모에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 출연

somlove.tistory.com

 

 

박서함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배우 박서함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37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서함이에요. 배우 박서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왓챠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장재영 역을 맡았습니다. 배

somlove.tistory.com

 

 

시맨틱 에러 김노진 송지오 프로필 과거사진

시맨틱 에러 송지오 김노진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39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지오, 김노진이에요. 배우 송지오, 김노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왓챠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 출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예능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상출시 편스토랑 로린  (0) 2021.07.23
머선 129 대결 결과  (0) 2021.07.2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