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갯마을 차차차 준이 오빠 성태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68번째 연예인은 배우 성태이에요. 배우 성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아이돌 그룹 디오에스 준이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오주리 캐릭터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잘생긴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갯마을 차차차 준 성태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친짤 셀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성태 직업 배우로 아직은 신인 배우지만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9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66위를 했다고 합니다. 프듀 출연 후에는 웹 드라마 '뭐하나 볼까' OST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또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인기 정상 아이돌 그룹 'DOS' 메인 래퍼 준 캐릭터를 맡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가수 연기가 자연스러운데 실제 배우 데뷔 전 아이돌 가수 연습생이었다고 하네요. 극 중 오춘재 딸 주리 역과 자주 호흡을 맞췄다고 하며 앞으로 드라마에서 신민아, 김민서 등과 친해진다고 합니다.

 

배우 성태 프로필은? 본명 변성태, 국적 한국, 1998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원주진광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웹드라마 '알바해봐썸?'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탁구, 야구, 볼링 등 모든 구기종목이라고 했고 특기는 치어리딩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갯마을 차차차 준이 성태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 준이오빠 성태가 출연했던 작품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심야카페, 너의 MBTI가 보여, 알바해봐썸, 알고있지만, 갯마을 차차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아이리스 노래 말해도 될까?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갯마을 차차차 준이 오빠 성태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