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갯마을 차차차 오주리 김민서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69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주리이에요. 배우 오주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잊혀 진 가수 오춘재 딸 오주리 역을 맡았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 배우 김민서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민서는 아역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키즈 유튜브 채널 'ODG'에 출연 중이며 아역 배우 중 김민서가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화제가 되었던 영상은 가수 '아이유'를 만나 '아이유 모르는 척 챌린지'를 했다고 하네요. 모르는 척하기를 했지만 김민서는 원래 가수 아이유 팬이라고 합니다. 챌린지 후 깜짝 카메라라고 설명하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아이유에게 드라마 '나의 아저씨' 수화 연기를 보고 오디션에서 했다며 드라마 속 아이유의 수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ODG 출연으로 인연이 되어 아이유가 김민서에게 커피차를 선물했고 김민서는 음료를 들고 인증샷을 남겼기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아역배우 김민서 프로필은? 본명 김민서, 국적 한국, 2009년 4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2살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EBS 모여라 딩동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아역 김민서는 현재 초등학생으로 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2020년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세라 역으로 2018년 영화 '메기'에서는 배우 문소리 아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대로 자라 작품에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특히 통통한 볼살과 사랑스러운 미소, 덧니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기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아역 김민서가 출연했던 작품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메기, 나의 패밀리, 오빠 생각, 그놈이다, 조선 마술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갯마을 차차차, 찬란한 내 인생,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랑은 방울방울, 추석특집극 내 인생의 혹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역 탤런트 김민서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