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최재훈 프로필 여자친구 결혼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50번째 연예인은 가수 최재훈입니다. 가수 최재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노래 중 저작권 효자곡이 없냐는 말에 자신이 쓴 건 아니고 노래 '널 보낸 후에'가 있다며 아는 형이 쓴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최재훈의 과거사진, 여친,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근황 사진도 보여드려요.

 

 

직업 솔로 발라드 가수로 히트곡 노래 비의랩소디, 널 보낸 후에,보낸 잊을 수 없는 너, 우울증 등이 있습니다. 과거 대단한 인기를 자랑했네요. 1998년 MBC 드라마 '영웅 신화' OST '떠나는 사람을 위해'가 큰 사랑을 받았어요. 가수 '권인하'가 가수 권유를 하여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드리머 활동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사랑의 불시착'으로 출연했네요.

 

가수 최재훈 프로필 정보는? 본명 최재훈, 국적 한국, 1972년 1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키 178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신림중학교, 영락고등학교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이순자, 누나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없으며 소속 그룹 M4로 데뷔 시기는 1994년 1집 앨범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M4 멤버,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교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늘씬한 몸매와 훈훈한 외모를 가졌습니다. 선글라스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했네요.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비성이 많이 섞인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졌으며 고음이 대단하네요. 그리고 드럼 실력도 뛰어납니다. 그리고 지금도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지만 요요도 온다고 합니다.

 

 

최재훈 무대 유튜브로 보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라디오 '컬투쇼'에서 말하기를 좋은 사람이 있으면 결혼하고 싶다고 해요. 여자친구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가수 최재훈 이혼'이라고 있는데 루머입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지만 2022년 1월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말하기를 연애 중이며 만난 지 오래됐다고 했습니다. 왜 결혼을 안 하고 오래 연애만 하시냐는 질문에 최재훈은 대한민국은 각자 개긴의 의사에 따라 결정할 수 있지 않냐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응원할게요. 가수 최재훈의 여자친구, 젊은 시절, 이혼, 아내 등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조영철 작품활동

작사가 김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조영철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9번째 연예인은 작사가 김이나이에요. 작사가 김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somlove.tistory.com

 

예정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동생 예동우

모델 예정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동생 예동우?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6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예정화이에요. 모델 예정화는 배우 '마동석'과 연인 사이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로즈 재형 프로필  (0) 2019.04.18
이찬솔 인스타그램  (0) 2019.04.17
정제원 성형 키 프로필  (0) 2019.04.10
전범선 대학 프로필  (0) 2019.04.02
채연 김종국 성형전  (0) 2019.03.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