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파 닝닝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744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에스파 닝닝이에요. 에스파 닝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나왔습니다. 에스파 멤버들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었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 닝닝의 과거얼굴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닝닝 직업 아이돌 가수 걸그룹 에스파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입니다. 닝닝은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했다고 하네요. 2014년 3월에는 제1회 에 참가하여 우승을 했으며 2015년 7월에는 중국신성대 시즌3에 참가하여 4강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9월에는 에스엠루키즈 멤버로 공개가 되었고 2017년 예능 프로그램 '샤이닝스타'에 출연했습니다. 가수로서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으며 청량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특히 걸그룹 SES 멤버 '바다'와 음색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에스파 닝닝 프로필은? 본명 닝이줘, 국적 중국, 영어 이름 비비안, 2002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키 161cm, 혈액형 O형이며 고향 지역은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에스파 디지컬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하얼빈사범대학부속중학교, 베이징시현대음악학교이며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닝닝 인스타 바로가기

 

에스파 지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동그란 눈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과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눈 끝이 올라간 고양이눈, 고양이상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였다면 지금은 걸크러쉬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메이크업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는 없었으며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네요. 

 

 

 

닝닝 유튜브 바로가기

 

에스파 닝닝은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좋아했고 피아노, 기타 연주를 한 줄 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닝닝의 가수 꿈을 위해 후난 성 창사시로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는 노래 부르는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는데 방송에 나온 닝닝을 보고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사기꾼이라 생각했는데 한국행 비행기표를 사주는 걸 보고 설마 싶어 한국에 왔고 진짜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닝닝 이름 뜻은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부르던 애칭이며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에스파 닝닝의 어렸을 때 꿈은 화가였다고 합니다. 방송 프로그램 '중국 신성대 시즌3'에서 말하기를 아버지에게 그림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밖에 취미는 요리, 특기는 노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팬이며 만나보고 싶은 가수는 비욘세, 박재범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에스파 닝닝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킹 가수 환희 과거  (0) 2021.05.26
김우석 자퇴이유  (0) 2021.05.25
에스파 지젤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0) 2021.05.17
SF9 다원 나이 과거얼굴  (0) 2021.05.11
함은정 과거얼굴  (0) 2021.05.0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