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손진영 결혼 과거

lovesom 2020. 10. 18. 22:43

가수 겸 배우 손진영 결혼 과거?

 

반갑습니다. 54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진영이에요. 배우 손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손진영은 헤딩슛으로 두 번째 골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경기 결과는 컴패션 팀, 어쩌다 FC 2대2 무승부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진영의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손진영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어린시절에서는 태권도 3단이며 태권도 유망주라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 인천광역시 부평구 대표 선수로 활동을 했으나 경기 중 상대 선수와 실랑이이 벌어져 강제 퇴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권도 선수를 그만 두었고 연기자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학과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집안이 어려워졌고 학교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0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발매한 노래는 바보라서, 사랑이 아프다, 바람의 노래, 다시 만날수 있을까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손진영의 프로필은? 본명 손진영, 1985년 10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83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친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계양 고등학교, 한서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공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육군 일반병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손진영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과거 라디오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에 나와 결혼 상대로 '신고은'을 지목했습니다. 고은이 누나를 정말 좋아한다며 결혼을 한다면 그런 사람과 하고 싶다고 했네요. 2020년 2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이상형 스타일은 샘 해밍턴 형 아내라고 했습니다.

 

손진영은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 진짜사나이, 세바퀴,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수상한 휴가 등에 출연했는데 방송에서 눈물을 많이 흘려 '미라클맨'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하네요. 또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풀 출연작도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빛과 그림자, 응답하라 1997, 엄마가 뭐길래, 7급 공무원, 0시의 그녀, 웹툰 히어로 툰드라쇼 등이 있습니다. 

 

손진영은 과거 방송에서 가수 지나, 나르샤 여자 연예인분들에게 스킨십이 과했다는 이유로 '나쁜손'이라고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는 정말 실수였고 기억이 잘 안난다고 하네요. 물의의 일으켰다면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을 때 멘토 '김태원'이 패자부활전에서 손진영을 2번이나 구제하였다고 합니다. 김태원의 한결같은 믿음에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손진영은 김태원 선생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자신도 이자리에 없었다며 자신에게는 평생 은인, 평생 갚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뮤지컬, 영화, 연극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손진영의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