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554번째 연예인은 쇼미더머니 미란이이에요. 미란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2차 예선을 최초로 통과한 여성 래퍼라고 합니다.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 박초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쇼미더머니 미란이의 나이 인스타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힙합 래퍼 미란이의 활약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미란이는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 2차 예선을 통과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차 예선에서 음이탈 실수를 하면서 탈락을 했지만 패자부활전에서 추가 합격이 되었다고 하네요. 미란이는 최종적으로는 2차 예선을 통과한 여성 래퍼가 되었습니다. 추가 합격을 해준 팀은 그루비룸x저스디스 프로듀서팀이라고 합니다. 3차 예선에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감탄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 미란이는 뛰어난 랩 실력만큼 좋은 인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9'에서 자리를 뺏기는 상황에서 미란이는 '저 사람도 얼마나 간절하겠어'라며 착한 성격을 보여줬습니다. 표정도 고등래퍼 우승자 '영지'를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특히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귀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도 지금도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미란이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미란이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윤진, 국적 한국, 1996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1cm, 혈액형 a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문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의류산업학이며 MBTI INFP라고 합니다. 소속사 AREA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싱글 앨범 '명탐정'이라고 하네요.

 

미란이 과거 유튜브로 보기

과거 어린 시절부터 집안 환경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집에 빨간딱지 붙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공부를 열심히 해서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전교회장을 했고 장학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9' 출연 당시 말하기를 엄마는 포차를 운영하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연애 스타일은 한 번 연애를 하면 길게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쇼미더머니 래퍼 미란이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쉬베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0) 2020.11.09
안병웅 프로필 키 과거사진  (0) 2020.11.04
송민경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0) 2020.10.30
손진영 결혼 과거  (0) 2020.10.18
나다 프로필 과거얼굴 친오빠  (0) 2020.10.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