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영 프로필 남편 김학선 결혼스토리

 

반갑습니다. 443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김정영이에요. 배우 김정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서 정금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김학선은 영화 '헌트'에서 신기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영의 남편 김학선 결혼스토리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과 남편 김학선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정영 김학선 작품에서 부부 연기

직업은 연극 배우, 영화배우로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하는 실력파 신스틸러 배우입니다. 맡은 캐릭터마다 잘 소화하고 있으며 남편 김학선과 드라마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실제 부부가 드라마에서도 부부로 나와 더욱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차기작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도 남편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데 극 중 부부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십시일반'에서는 화가 전부인 연극연출가 설영 역으로 미스터리한 역할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정영 김학선 프로필

본명 김정영, 1972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키 166cm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학선이 있습니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00년 영화 '실제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 몸무게,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극단 한강 단원이라고 하네요. 또 남편 김학선에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남편 김학선 나이 1970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51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정영 김학선 결혼스토리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집과 알터에서 모두 함께하고 있는데 불편한 점도 있고 좋은 점도 있다고 하네요. 결혼 20년 차로 결혼 생활이 오래되어도 어색할 때가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김정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슷한 동안 외모로 항상 탄탄한 몸매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정영 결혼 생활 유튜브로 보기

 

김정영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나쁜 남자, 마들렌,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여선생 여제자, 마파도, 여고괴담 4, 너는 내 운명, 우아한 거짓말, 헬머니, 손님, 걷기 왕, 가려진 시간, 싱글 라이더, 오목 소녀, 히치하이크, 아워 바디, 82년생 김지영, 호텔 레이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아내의 자격, 밀회, 시그널, 동네변호사 조들호, 뱀파이어 탐정, 백희가 돌아왔다, 굿 와이프, 낭만 닥터 김사부, 피고인, 아버지가 이상해, 봄밤, 아스달 연대기, 더킹 영원의 군주, 야식 남녀 등이 수많은 작품이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정영에 남편 김학선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