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 배우 유재이 프로필
2. 유재이 아역 배우 출신
3. 유재이 과거얼굴과 몸매
4. 유재이 학창 시절과 배우 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7번째 연예인은 배우 유재이이에요. 배우 유재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회장 막내달 공유명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재이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유재이 프로필

본명 이예현, 국적 한국, 1995년 6월 25일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수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미스터 국수의 신'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몸무게, 키, 혈액형, MBTI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유재이 아역 출신 배우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안단테, 어쩌다 발견한 하루, 진짜가 나타났다, 영화 인턴형사 오견식 등에 나오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22년 8월 전에는 본명 '이예현'으로 배우 활동을 했지만 2022년 8월부터는 예명 '유재이'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하면서 활동명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청순 섹시를 다 갖춘 배우로 친근하고 내추럴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유재이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는 외향적이지 않은 성격이었지만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성격의 변호가 생겼다고 합니다. 배우의 끼가 조금씩 생겼다고 하네요. 평소 완벽주의자를 꿈꾸며 철저하게 준비를 하지 못하면 시작을 못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유재이 인스타 바로가기

 

 

유재이 인터뷰 보기

 

유재이 학창 시절과 배우 꿈

과거 학창 시절에는 음악을 좋아해서 노래만 불렀다고 합니다. 노래를 곧잘 하는 편이지만 가수 할 정도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연기에 빠진 계기는 영화 '메릴린 먼로와 함께 한 일주일'을 보고 '연기가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구나'를 느껴 영화를 보고 또 봤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가 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4개월 동안 입시 준비를 하여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유재이의 나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