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지우 프로필 과거 인스타 나이 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8번째 연예인은 배우 권지우이에요. 배우 권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강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선아, 안재욱, 주세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극 중 김선아, 안재욱 아들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지우의 프로필 과거 인스타 나이 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권지우 프로필 정보

본명 권영찬, 국적 한국, 1996년 12월 26일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이며 MBTI IN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라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 고향,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직은 신인 배우라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권지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탤런트로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이지형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신인이지만 신인같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여줘 놀라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김경수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호평을 받았고 최근에는 연기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제임스 딘'의 연기를 보고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연기과 진학을 했고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초에는 '권영찬'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하면서 활동명을 '권지우'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권지우 배우 데뷔 전 비주얼

과거 사진을 보면 신인 배우라 변함없는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신선한 마스크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어 배우 데뷔 전에는 길거리 캐스팅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권지우 인스타 바로가기

 

 

권지우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권지우 학교 교수님은 배우 '이범수'

늦게 자신의 진로를 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늦게 신한대 연기전공 18학번으로 입학하였고 그때 학교에서 '이범수' 교수님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로서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준 분이었고 교수님 수업시간에 열심히 연기를 배우라고 해서 열심히 배운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처음으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인 배우 권지우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채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정채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1166연예인은 배우 정채연이에요. 배우 정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