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9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현진이에요. 배우 김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치얼업'에서 진선호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한지현, 배인혁, 이은샘, 장규리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진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현진 프로필 정보


본명 김현진, 국적 한국, 1996년 8월 24일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키 189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로 YG엔터테인먼트 데뷔 시기는 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학력, MBTI,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김현진 과거얼굴과 매력

과거 어렸을 때 모습을 보니 웃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모델 출신답게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로 비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 시절에는 하얀 피부와 멍뭉미 가득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현진 모델에서 배우 전향

직업 탤런트, 모델로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2015 FW 서울 패션위크로 모델 데뷔를 하였으며 2020년에는 웹드라마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에서 박우형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21년 웹드라마 '팽'에서는 모델 연하림 역으로 맡아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치얼업'에서도 완벽한 외모, 8등신 비율을 가진 완벽한 캐릭터로 극 중 연희대 비주얼 서열 1위라고 하네요. 연희대 의과대학 19학번 신인생 캐릭터,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 신입 단원 캐릭터라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김현진 인스타 바로가기

 

 

김현진 가상 연애 유튜브로 보기

 

김현진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치얼업, 팽, 슈가코팅,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이며 예능 출연작은 오늘부터 찐한 사이라고 합니다. 신인 배우라 작품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차세대 유망주 배우로 드라마 '치얼업'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현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지현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동생

한지현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동생 반갑습니다. 548번째 연예인은 배우 한지현이에요. 배우 한지현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