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건희 프로필 엄친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배우 송건희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에서 문자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건희의 프로필 엄친아 과거사진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송건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박영재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제로도 엄친아라고 하는데요. 18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과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는 전국 모의고사 국어 1등을 했고 수학 3등급, 언어 1등급, 외국어 1등급이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반장도 했는데 학급의 일원으로 도와주는 게 좋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대학교 2학년 휴학을 하고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에서는 동기들과 매일 연기를 했으며 호흡하는 법, 기본적인 것들을 배웠다고 하네요.

 

배우 송건희 프로필

1997년 8월 16일생 나이 25살이며 고향 인천광역시, 키 178cm, 혈액형 A형, 몸무게 62kg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군포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 예술과이며 소속사 제이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7년 피키캐스트 드라마 '플랫'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MBTI ENFJ이며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송건희 인스타 바로가기

 

 

송건희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송건희 배우가 된 계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시절과 고등학교 1학년 초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영화 배우 '류승룡'의 나온 영상을 봤는데 그 영상에서 '꼭 내가 하고 싶은 걸 해봤으면 좋겠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당시 연기를 하고 싶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에는 연기자 연습생 생활도 잠시 했으나 학원에 대한 걸 더 배우고 싶어 회사를 나오고 입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송건희가 엄친아가 맞는지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