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23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수빈입니다. 문수빈은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고현정 이자경 비서 한민 역을 맡고 있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뛰어난 액션 연기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문수빈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학교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영화 출연작 언니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러블리 호러블리, 그 남자 오수, 돈꽃, 크리미널 마인드, 군주 가면의 주인, 터널,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차기작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에 이수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수지는 아이돌 걸그룹 출신으로 아름다움과 지적인 미모로 인기가 많은 캠퍼스 퀸카 학생 역이라고 해요. 함께 나오는 출연직은 FT아일랜드 이홍기, 배우 정혜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이번 캐릭터에서는 어떤 색다른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문수빈 본명 문유빈, 1992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실제 키 175cm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소속사 온누리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아마도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인 것 같네요. 아직은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큰 키, 작은 얼굴로 8등신으로 보입니다. 대단한 비율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슈트입은 모습이 정말 멋져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신인 배우라 과거사진이 없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영화 '언니'에서도 혜미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문수빈의 과사, 남친 등 여러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정의 나이 키  (0) 2019.03.21
지윤미 성형 인스타그램  (0) 2019.03.17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헌  (0) 2019.03.15
배우 장재호 성형 학력  (0) 2019.03.14
김하경 나이 인스타그램  (0) 2019.03.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