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하경 나이 인스타그램

lovesom 2019. 3. 13. 17:19


반갑습니다. 2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하경입니다. 김하경은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후속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철부지 막내딸 강미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중 어린 나이에 등단한 신인 작가 출신인데 지금은 박선자네 설렁탕집 알바생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얼굴인 신예 탤런트 김하경의 과거사진, 나이,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수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큰 키,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합니다. 아직 신인 배우라 과거 사진도 찾을 수가 없으며 열애설 기사도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네요.



김하경 인스타 사진



본명 김하경,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교이며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직업 탤런트로 떠오르는 신인 배우입니다. 이번에 드라마 출연도 처음이라고 하네요. 주말드라마 출연 시 많은 주목을 받는데요. 김하경은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하네요. 아직 신인 배우로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첫 데뷔 드라마 '세젤예'에서 전남자친구 역 남태부와 앙숙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가족 드라마로 엄마 김혜숙, 큰 언니 우선, 둘째 언니 김소연으로 진짜 자매같은 모습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하경의 학교, 남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헌  (0) 2019.03.15
배우 장재호 성형 학력  (0) 2019.03.14
김형민 결혼 아내 이시유  (0) 2019.03.10
박규영 나이 몸매  (0) 2019.03.08
송상은 나이 몸매  (0) 2019.03.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