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다빈 동생 호영 프로필 집안

반갑습니다. 473번째 연예인은 배우 배다빈이에요. 배우 배다빈은 근황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다빈의 프로필 집안 동생 배호영 등 여러 정보와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다빈 실제 성격과 취미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8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부회장 권윤별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극 중 캐릭터를 위해 숏컷 헤어스타일을 처음 하였으며 놀라운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긴 머리, 단발머리 사진을 보니 모두 잘 소화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배다빈은 취미가 요리이며 친구들을 초대해서 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다빈 프로필과 배우가 된 계기

본명 배다빈, 국적 한국,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MBTI ENTJ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 호영, 여동생 3명이라고 했습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카메라 광고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다빈은 과거 10살 어린 시절에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엄마가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를 찾아보고 싶어 한국으로 가게 되었고 이후 모델,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다빈 인스타 보러가기

 

배다빈 과거사진과 동생 배호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살펴보니 풋풋하고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외모만큼 날씬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는데요. 큰 키, 긴 각선미, 잘록한 허리가 돋보입니다.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다빈 동생 배호영은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동생 배호영도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배호영 인스타 바로가기

 

 

배다빈 유튜브 보러가기

 

배우 배다빈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파이프라인, 뷰티풀 보이스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 키스 먼저 할까요?, 추리의 여왕 2, 나쁜 형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아스달 연대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부활, 벤, 김범수, 인피니트 등 뮤직비디오 활동을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배다빈의 놀라운 몸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5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상민이에요. 배우 문상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임화령 둘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나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0) 2020.08.17
김영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0) 2020.08.15
최수린 프로필 남편 아들  (0) 2020.07.27
유혜리 과거와 이혼  (0) 2020.07.26
곽정희 프로필 아들 이태희 딸  (0) 2020.07.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