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상보 모발이식 원장 가족, 와이프 직업, 자녀 등 놀라운 프로필 정보

1. 의사 한상보 프로필
2. 한상보 원래 직업은 컴퓨터 회사 직원
3. 한상보 과거얼굴과 부부 모발 이식 고백
4. 한상보 와이프 직업과 자녀
5. 의사 한상보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546번째 유명인은 탈모 전문 의사 한상보이에요. 한상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닥터 한상보의 자식, 과사, 작품활동, 아이, 최근영상,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의사 한상보 프로필

본명 - 한상보,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12월 16일 5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학력 - 부산대학교 의학과 학사 및 의사면허 취득

 

소속 - 모바른한상보의원 원장

 

경력 - 2017년 모바른한상보의원 원장, 모제림 성형외과 원장, 한상보의원 원장, 모아의원 원장, 대한미용외과학회 정회원, 국제 모발이식학회 정회원 등

 

고향, 몸무게, MBTI, 키, 혈액형, 종교, 군대 - 비공개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kbs1 아침마당
출처 sbs 집사부일체

한상보 원래 직업은 컴퓨터 회사 직원

직업 - 탈모 전무의 의사, 병원 원장, 모발 전문가, 유튜버

수식어 - 유명한 탈모 전문의 의사, 모발 이식계 유재석

유튜브 채널 - 모바른한상보

 

의사가 된 계기 - 과거 컴퓨터 회사를 다녔으나 회사가 망해서 집구석에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아내가 병원에 데려갔고 머리에 모낭을 심는 과정 등을 보여줬고 그 모습을 보고 한상보는 탈모 전문 의사라는 새로운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하네요.

 

백수 시절 남편 한상보는 집에 있으니 피부과 의사였던 아내가 가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모발 이식 비용 정보 - 이식량, 상태에 따라 달라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 한 모당 2천 원에서 3천 원, 모발이식은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출처 kbs1 아침마당
출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한상보 과거얼굴과 부부 모발 이식 고백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이 더욱 훈훈하고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발 이식 -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탈모 이식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머리 앞 라인 부분에 모발 이식 수술, 1300만 모를 심어 현재는 이마 면적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시술 후기에서 말하기를 예전에 같이 병원에 근무하던 젊은 원장님이 머리를 심어주셨다고 하네요.

 

아내 모발 이식 - 아내는 앞 헤어라인 정리 때문에 최소한 모량으로 남편 한상보가 아내 머리를 심어줬다고 합니다.

 

300x250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한상보 와이프 직업과 자녀

결혼 - 기혼(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

와이프 직업 - 피부과 의사 출신

 

결혼 생활 -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한상보 원장은 아내를 별명 '아가짱'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아침에 아내를 보자마자 뽀뽀를 했고 병원 출근 할 때도 아내와 '뽀갈'을 한다고 하네요. 결혼 23년 차로 아내와 각방을 쓴다고 합니다. 원래 아내와 마주 보고 잠을 잤는데 어느 날 한상보 입냄새 때문에 아내가 자신의 머리를 잡고 고개를 돌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각방을 쓴다고 합니다.

 

자녀 - 비공개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탈모 의사 한상보의 재산, 수입, 배우자, 연봉, 타투, 딸, 아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상보 인스타 바로가기

 

 

 

양궁 김우진 와이프 사진과 선수 연봉, 연금, 랭킹 등 프로필 정보

양궁 김우진 선수 와이프 사진과 연봉, 연금, 랭킹 등 프로필 정보1. 양궁 김우진 프로필 2. 김우진 세계랭킹과 놀라운 포상금3. 김우진 와이프 심민지와 결혼 생활, 아들 4. 김우진 과거얼굴과 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