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하동균 과거사진은

lovesom 2020. 3. 14. 23:59

하동균 과거사진은?

 

반갑습니당. 345번째 연예인은 가수 하동균이에요. 가수 하동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참시'에서는 베짱이 매니저와 함께 셀프 이사를 보여줬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하동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하동균 직업 가수로 과거 4인조 그룹 '원티드' 멤버였습니다. 그룹 멤버는 이정, 전상환, 서재호, YJ가 있었으나 돌연 해체를 한 후 가수 이정은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하동균도 2004년 교통사고로 인해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동균은 세븐데이즈 활동할 때는 미성의 맑은 목소리였으며 지금은 굵은 목소리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히트곡 노래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바람의 노래 등이 있습니다.

가수 하동균 프로필 본명 하동균, 1980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리가 하네요. 가족 사항은 누나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면중 초등학교, 야탑 중학교, 성남한솔 고등학교, 청운대학교 방송음악과, 경희대학교 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마크 플래닛으로 데뷔 시기는 2002년 7데이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가수 하동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가수 에픽하이 타블로, 넬 김종완과 찍은 사진이 많습니다. 하동균과 함께 셋은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며 세븐데이즈에서 함께 활동을 하던 가수 이정과도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가수 하동균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왔습니다.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줬으며 예능 '나는 가수다3'에서도 들국화 노래 '제발'을 불러 당당히 1위를 했네요. 2017년에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가수 이효리, 나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는데 모두 사살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가수 하동균은 가수 '아이유' 연습생 시절에 노래 지도를 한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가수 아이유에게 노래가 구리다며 독설을 날린 적도 있네요. 두 사람 사이는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하동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자람 프로필 과거 결혼 인스타  (0) 2020.03.21
김정남 과거사진은  (0) 2020.03.15
유희열 결혼과 부인  (0) 2020.03.13
조정치 딸 근황은  (0) 2020.03.07
유슬기 모든 정보  (0) 2020.03.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