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과사, 키, MBTI, 부모 등 프로필 정보

1.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프로필
2. 아테나 가수가 된 계기, 스웨덴 이민
3. 아테나 과거얼굴과 뉴스 출연 사진
4.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 놀라운 경력
5. 피프티 피프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538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이예요. 아이돌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 아테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프티피프티 2기 양 아테나의 새 멤버, 작품활동, 과사, 부모, 최근영상, 졸사, 성격,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프로필

본명 - 아테나 양, 국적 - 대한민국 스웨덴 복수국적

 

한국 이름 - 양아테나

 

나이 - 2007년 3월 15일 17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

 

고향 - 스웨덴 스톡홀름주 스톡홀름 추정

 

키 - 164cm, MBTI - INTJ

 

소속사 - 어트랙트

 

데뷔 - 2024년 9월 20일 FIFTY FIFTY 미니 2집 앨범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혈액형, 종교, 몸무게, 학력 - 비공개

 

아테나 가수가 된 계기, 스웨덴 이민

직업 - 아이돌 가수

소속 그룹 -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

집안 - 한국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으며 어렸을 때 스웨덴으로 이민을 가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 스웨덴 2가지 언어와 문화를 경험한 TCK이라고 하네요.

 

부모 - 부모님 중 한 분이 스웨덴으로 귀화하여 아테나는 이중국적이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걸그룹 가수가 된 사연 - 2018년 11살 때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피아노 연주를 하여 3위를 수상하여 상금 3000 크로나를 받았다고 하네요.

2021년 14살 때 스웨덴에서 3년 동안 케이팝 댄스 학원을 다녔으며 2023년 16살 때 어트랙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YTN
출처 YTN
출처 YTN
출처 YTN

아테나 과거얼굴과 뉴스 출연 사진

리즈 시절 - 과거 데뷔 전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피프티 피프티 멤버 '문샤넬'과 함께 팀 내 비주얼 멤버로 남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뉴스 출연 - 과거 스웨덴에서 개최된 '한국문화축제'에서 아테나를 인터뷰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아테나는 스웨덴에서 '한국문화축제'에 방문하여 인터뷰에 응했다고 합니다. 아테나는 '한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많고 사람들이 한국 문화를 알아서 너무 기쁘다'라고 했습니다. 

닮은꼴 - 걸그룹 아이브 이서, 걸그룹 아이오아이 정채연(얼굴 각도에 따라 다른 이미지)

케이팝 최초 - 케이팝 최초 스웨덴 출신 아이돌 멤버, 스웨덴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 능통

 

300x250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 놀라운 경력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 - 키나, 예원, 하나, 아테나, 문샤넬

피프티 피프티 이름 뜻 - 반반의 의미, 각각 이상과 현실 그리고 이 속에 공존하는 존재라는 의미

피프티 피프티 1기 멤버 출신 키나 - 포지션 래퍼, 매력적인 보컬 실력

샤넬 -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출신, 장점은 뛰어난 가창력

예원 -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출신, 학창 시절 양궁부, 반장, 전교회장 활동

하나 - 유튜브 채널 '노래하는 하람'을 운영하면서 유튜버 활동

피프티 피프티 2기 - 1기에서 리뉴얼을 하였고 데뷔 예정인 어트랙트 소속 5인조 다국적 걸그룹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프티 피프티 2기 양 아테나의 복수 국적, 재산, 필모그래피, 학교, 졸업사진, 전멤버, 큐피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피프티피프티 인스타 바로가기

 

 

피프티 피프티 관련인물 -

 

아이브 레이 이서 프로필 과거얼굴

아이브 레이 이서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68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아이브 레이 이서이에요. 아이브 레이 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