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최유정 과거얼굴

lovesom 2021. 9. 24. 23:20

아이오아이 최유정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이오아이 최유정을 다시 살펴봤습니다. 최유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우파'에 나온 노래 '헤이 마마' 댄스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오아이 최유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최유정 프로필은? 최유정은 1999년 1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키는 157cm이며 학력은 인창 초등학교, 구리여자 중학교, 서울실용음악 고등학교 중퇴, 구리여자 고등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으로 2016년 걸그룹 아이오아이 미니 앨범이 발매하면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로 포지션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이라고 하네요.

 

최유정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사랑스러운 눈웃음입니다. 다이어트 후 성형설이 돌았다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귀여운 이미지는 그대로인 것 같네요. 최근 사진을 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춤 연습을 많이 해서 칼로리 소모가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식이요법을 철저히 해서 다어어트 식단은 고구마, 오이, 토마토, 닭가슴살 등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매우 활발하고 착하다고 하네요. 눈물이 많아 방송에서 우는 모습도 자주 보여줬습니다. 

 

양궁선수 김제덕의 이상형은 바로 최유정이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제덕은 최유정을 보고 얼굴까지 빨개졌고 2020 도쿄올림픽에 쏜 화살을 선물로 줬다고 하네요. 최유정도 작년 겨울쯤 그린 그림을 김제덕에게 선물로 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SNS 맞팔로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유정은 과거 이상형 스타일로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라고 했습니다. 시원시원한 외모에 구릿빛 피부를 가진 분이 좋다고 하네요. 또 키에 대해서는 상관이 없다고 했습니다.

 

최유정은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어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투비 컨티뉴드, 아이돌 권한대행,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솔로 말고 멜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 마켓, 살림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런닝맨, 대한외국인, 가시나들, 수요미식회, 배틀트립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유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강창민 결혼 아내  (0) 2021.09.30
수영 집안 친언니  (0) 2021.09.27
루카스 과거얼굴 집안  (0) 2021.08.24
골든 차일드 최보민 인스타  (0) 2021.08.10
극한데뷔 야생돌 12호 나규민 과거얼굴 인스타  (0) 2021.08.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