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용 피아니스트 인스타는?

 

반갑습니당. 341번째 화제의 인물은 피아니스트 지용이에요. 피아니스트 재용은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3'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 천재 피아니스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아니스트 지용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지용 직업 피아니스트로 어린시절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지용 엄마는 피아노 학원 선생님이었는데 지용의 피아노 연주 실력을 보고 부모님과 함께 미국 이민을 가게 되었네요. 지용을 음악적 재능을 바로 알아봤습니다. 이민 이후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주최한 영아티스트콩쿠르에서 최연소 10살에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지용은 클래식부터 팝 일렉트로니카, 컨템포러리 비주얼 아트 등과 콜라보를 시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한국 활동은 11년째로 솔리스트 활약을 했으며 실내악 앙상블 디토 멤버로 5년 연주를 했네요. 

피아니스트 지용 프로필 본명 김지용, 국적 한국, 1991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줄리어드스툴 음악학교이며 소속사 크레디아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1년 뉴욕필하모니 오케스트라 협연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네요. 수상 내역으로는 2005 아스펜 뮤직 페스티벌 피아노콩쿠르 우승, 2002 뉴저지 심포니 영 아티스트 오디션2위, 뉴욕 필하모닉 영 아티스트 콩쿠르 우승 등이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그룹 앙상블 디토 멤버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용 피아니스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뛰어난 패션 스타일로 '클래식 아이돌'로 불리고 있습니다.

지용 피아니스트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팬텀싱어3'에 출연을 하는데 첫 예능 출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결혼을 할지 안 할지는 모르지만 자녀는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또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지용 피아니스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화제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지웅 과거와 인스타  (0) 2020.03.20
서규원 나이 인스타는  (0) 2020.03.11
김수빈 모든정보  (0) 2020.03.06
편애중계 김수아 모든정보  (0) 2020.03.04
임수미 나이와 과거  (0) 2020.03.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