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이현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585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이현이에요. 배우 조이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이현의 나이 프로필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조이현 과거 걸그룹 활동

직업 배우, MC, 프로듀서, 가수라고 합니다. 2012년 제82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춘향 진 출신으로 2013년에는 걸그룹 파이브돌스, DIA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 이름은 개명한 이름이며 개명 전에는 '조승희'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5년 3월에는 '파이브돌스'가 해체를 했고 2015년 7월 다이아 7번째 멤버로 합류를 했습니다. 포지션은 센터, 리더, 메인 보컬이었으며 2016년 4월 계약 만료로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에 가수 '황치열'에게 보컬 수업을 받았다고 하네요.

 

 

 

 

가수 조이현 프로필

본명 조이현, 1991년 6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동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대성여자 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파이브돌스 디지털 싱글이라고 합니다.

 

 

 

조이현 인스타 바로가기

 

 

조이현 필모그래피

2010년 하이틴 뮤지컬 '아이돌'에서 김나연 역을 맡았으며 2014년에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두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자 활동을 꾸준히 했는데요. 그래서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야경꾼 일지, 미스터 백, 프로듀사, 달콤한 유혹, 별난 가족,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109 별일 다 있네, 애간장, 브라보 마이 라이프, 쌉니다 천리마마트, 연애의 참견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올레, 해피투게더, 기도하는 남자에 나왔다고 합니다.

 

 

 

조이현 뛰어난 몸매 보기

 

 

조이현 과거사진과 이상형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 출연하여 이상형 스타일은 공개했는데 생각보다 외모를 잘 안 보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외모가 잘생겨도 그런 부분이 안 맞으면 오래 못 만날 것 같다고 하네요. '로맨스패키지'는 연애 예능으로 조이현은 남성 출연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최고 인기녀가 되었다고 합니다.

 

 

 

 

조이현 앞으로 활동

최근 개명을 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총괄 프로듀서이며 예능,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보이며 만능 팔색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사람은 개그맨 유재석, 배우 강하늘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조이현의 나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