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일우 프로필, 키, 근황과 아버지 정해훈, 어머니

1. 배우 정일우 프로필
2. 정일우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3. 정일우 과거얼굴과 뇌동맥류, 교통사고
4. 정일우 놀라운 집안과 결혼 여부
5. 정일우 근육질 몸매 보기
6. 배우 정일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22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일우이에요. 배우 정일우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에서 몰리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일우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부모님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정일우 프로필

본명 - 정일우, 국적 - 한국

 

나이 - 1987년 9월 9일 36살

 

가족 - 아빠 정해훈, 엄마 심연옥, 누나 정시선

 

학력 - 서울대림초등학교, 성남중학교, 영등포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 184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O형


소속사 - 스튜디오252

 

데뷔 -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가톨릭

 

MBTI - INFJ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정일우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윤호 역을 맡아 한순간에 라이징 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1학년 시절 연극반에 들어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 주인공 병태 역을 맡아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 오디션을 통해 소속사에 들어갔고 이후 서울예대 방송연예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후 활동이 많아져서 학업 유지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네요. 

 

mbc 거침없이 하이킥

정일우 과거얼굴과 뇌동맥류, 교통사고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가 돋보이며 다이어트로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성공 공식은 입금 전후로 작품이 결정되면 캐릭터에 맞는 몸을 만든다고 합니다. 

뇌동맥류 투병 - 27살 때 뇌동맥류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언제 죽을지 모르는 무서운 병이라 우울증이 와서 몇 달 동안 집 밖에 나갈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6개월마다 추적 검사를 하고 나를 찾기 위해 여행을 다니면서 여행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교통사고 - 2006년 절친 배우 '이민호'와 여행 중 교통사고를 당해 4개월 반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하이킥 촬영 기간 동안 몸 상태가 나빠져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일우 놀라운 집안과 결혼 여부

아버지 정해훈 - KBS 기자 출신으로 현재 소속 북방권교류협의회 이사장, 경남대학교 석좌교수

 

어머니 심연옥 - 직업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전통미술공예학과 전임 대학교수, 국내 직물 분야 권위자

 

친누나 정시선 - 전교 1~2등을 한 엄친딸, 직업 패션 디자이너 

외할아버지 - 종합병원 원장

 

결혼 - 미혼

 

열애설 -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자신과 성형이 잘 맞는 여성분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일우의 논란, 희귀병, 금수저, 엄친아, 재산, 참여 영화 출연 TV 프로그램,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일우 근육질 몸매보기

 

 

정일우 인스타 바로가기

 

 

 

거침없이 하이킥 준이 근황 인스타

거침없이 하이킥 준이 근황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19번째 연예인은 아역배우 준이이에요. 아역 배우 준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큐 플렉스 프로그램 거침없이 하이킥 편에 나올 것 같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