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오예주 프로필 과거얼굴 키

lovesom 2022. 10. 24. 22:44

오예주 프로필 과거얼굴 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8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예주이에요. 배우 오예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슈룹'에서 청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혜수, 김해숙, 찬희, 배인혁, 문상민, 최원영, 윤상현, 장현성, 유선호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예주의 프로필 과거얼굴 키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오예주 프로필 정보

본명 오예주, 국적 한국, 2004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낙원중학교, 풍덕고등학교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레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21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혈액형,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비공개라고 하네요.

 

오예주 가수 비 소속사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21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배우 신민아 아역 윤혜진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22년에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배우 진기주 아역 고슬해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영화 '아포리아'에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정지훈'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레인컴퍼니 소속 배우라고 하는데요. 배우 오예주는 소속사 레인컴퍼니 첫 번째 배우로 배우로서 가수 '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홍보를 했다고 합니다.

 

오예주 과거얼굴과 남자친구

배우 데뷔 전 비주얼을 찾아봤습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다고 하네요. 오예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한 지 얼마 안 된 신인 배우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오예주 인스타 바로가기

 

 

오예주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오예주 데뷔 전 활동과 연기력

배우 데뷔 전 2020년 대한민국 광고 대상 TV 영상 부문 금상, 은상, 공공광고 부문 특별상을 받아서 주목을 받았던 공익광고 '노담 광고' 모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광고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또 화장품, 커피, 교복, 생수, 의류 브랜드 등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으며 단편 독립영화에서도 풍부한 감정표현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오예주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5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상민이에요. 배우 문상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임화령 둘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