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안태환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2. 1. 6. 23:59

배우 안태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80번째 연예인은 배우 안태환이에요. 배우 안태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김재원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정지훈 비, 손나은, 김범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중 흉부외과 레지던트 3년 차로 순박한 영혼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태환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안태환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걸그룹 EXID 하니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처음 얼굴을 공개했고 그 당시 해병대 병장이었다고 하네요. 군대 전역 후 배우가 되었으며 가수 임창정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첫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웹드라마 '먹고 싸우고 동거하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고 2020년에는 드라마 '쌍갑포차'에서 최진동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펜트하우스, 오늘도 쉐어하우스, 빨잠 청년들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안태환 프로필 정보는? 본명 안태환, 1993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안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중산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건축학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병대 제2수색대대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2017년 가수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가 데뷔라고 합니다.

 

 

안태환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중학교 시절까지 철인 3종 주니어 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도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강철부대'에서는 해병수색대 팀으로 참가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2'에서 강철 FC 팀으로 나와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안태환은 친누나 하니와 나이차이 연년생으로 남매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특히 군대 시절에는 누나 하니가 방송에서 응원을 해줘서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니는 방송에서 남동생이 엄청 다정한 성격이라며 동생 안태환 자랑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누나 하니와 함께 '열려라 동요세상'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연극,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안태환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