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아이콘 바비 프로필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695번째 연예인은 아이콘 바비이에요. 아이콘 바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무대에서 멋진 카리스마를 보여줬고 피날레를 장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킹덤 사전투표 결과 1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콘 바비의 집안 결혼 아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복근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이콘 바비는 현재 아이돌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중학교 1학년 시절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4년 미국 생활을 하다가 YG엔터테인먼트 뉴욕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여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가 되었으며 포지션 메인 래퍼라고 하네요. 2014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뛰어난 랩 실력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면서 방송마다 화제가 되었으며 우승 상금은 1억 원인데 엄마 통장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아이콘 바비 프로필은? 본명 김지원, 국적 한국, 1995년 1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시촌동이 고향이며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서교 초등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아이콘 하프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으며 경력 사항은 그룹 MOBB, 아이콘, 원B팀 멤버라고 합니다.

 

 

바비 인스타 바로가기

아이콘 바비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눈웃음이 너무 귀엽습니다. 지금도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인데 자신도 엄마가 주신 선물이라고 했네요.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시즌2'에 초대장을 받아 출연했습니다. 못친소 출연 이유는 무한도전이라서 나간 거며 못생겨서 나간 건 아니라고 하네요. 아이콘에서 외모 순위는 자신이 생각할 때 6위라고 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아버지와 나'에 아빠와 함께 나와 달달한 부자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아빠와 사이가 매우 돈독한데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에서 아빠와 함께 하와이 여행을 갔는데 아이콘 바비의 훌륭한 영어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바비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바비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 데뷔가 확정되는 순간에 엄마를 모시고 살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에 뭉클했다고 합니다. 바비는 엄마를 한국에서 모시고 사는게 꿈이라고 했으며 어머니, 아버지, 형 모두 일을 하는데 자신도 스타가 되어서 집안에 힘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효자라 소문이 났다고 하는데 바비도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럭키한 순간은 우리 엄마 아빠 아들로 태어난 게 가장 큰 행운이라고 했습니다. 한국에 집 짓겠다는 부모님과의 약속을 지켜 서울 모처에 집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지내던 부모님을 서울로 모셔왔다고 합니다.

 

아이콘 바비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갑자기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혼전임신으로 자녀는 아들이라고 하네요. 현재 아내 분의 직업, 나이 등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아이콘 바비의 집안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