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기루 리즈 작품활동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429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신기루이에요. 개그우먼 신기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신기루의 과거 리즈 시절, 작품활동, 남편 직업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신기루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개그우먼으로 2005년에 KBS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공채 코미디언은 아니지만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으며 그 당시에는 본명으로 활동을 했네요. SBS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출연하면서 예명 '신기루'로 활동을 했고 지금까지 예명을 쓰고 있습니다. 과거 걸그룹 멤버가 되고 싶었지만 개그우먼 길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 '더블패티'라는 콤비 활동을 했으며 2016년에는 팟캐스트 '육성사이다'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대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본명 김현정, 국적 한국, 1982년 1월 3일생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108kg, 혈액형 B형, MBTI IS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이며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5년 KBS '폭소클럽'이네요. 수상 내역으로는 2010년 제 1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신기루 결혼과 남편

2019년 1월 5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남편과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함께 잘 수가 없다고 합니다. 두 사람 다 코를 심하게 골아서 누가 먼저 잠들면 같이 못 잔다고 해요. 같이 자고 싶은데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자다 깬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과 몸무게를 합치면 250kg이며 남편이 배우 박보검 눈썹, 미소는 박서준, 키는 박해진이라고 했습니다. 몸무게는 씨름 선수 박광덕이라고 하네요.

 

 

 

 

신기루 과거얼굴과 친한 연예인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완벽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결혼식 하객으로 개그맨 문세윤, 박나래, 장도연, 이은형, 강재준, 허안나, 곽현화 등이 왔습니다. 축가는 가수 나비, 개그우먼 장도연 박나래이며 사회자는 이용진이었다고 하네요.

 

 

 

신기루 인스타 바로가기

 

신기루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남편과 나이차이 1살 차이로 남편 직업은 개인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는데 첫 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첫 눈에 반해 한 달 정도 쫒아다녔고 남편이 좋은 이유는 남편 키가 187cm인데 키가 커서 좋았고 잘생겼고 식성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신기루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기루 남편 유튜브로 보기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개그우먼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3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신영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