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스텔라 장 몸매 학력

lovesom 2019. 4. 28. 14:26

반갑습니다. 61번째 연예인은 가수 스텔라 장입니다. 스텔라 장은 tvN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중 누구와 달달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스텔라 장은 노래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어제차이고, 나만아는엔딩, alright, 소녀시대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가수 스텔라장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스텔라 장은 중학교 시절 프랑스 유학파 출신으로 앙리 4세 고등학교를 갔으며 그랑제콜 아크로 파리테크로 진학했습니다. 빅뱅 노래를 들으며 래퍼를 하고 싶었지만 이적, 유희열 등 다른 가수들의 음악을 접하면서 발라드 포크 장르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이적'에게 새 곡 가사를 받는 것이 소원이라고 합니다. 다른 소원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것은 이루어졌습니다.



스텔라장 본명 장성은, 1991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에요. 키 157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앙리 4세 고등학교, 그랑제콜 아그로 파리테크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9월 19일 노래 '어제 차이고'이에요. 고향, 몸무게,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텔라장 과거 얼굴 사진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프랑스 유학파 출신 싱어송 라이터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했네요. 유학 생활로 인해 프랑스어,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독일어, 한국어 6개국어를 잘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랑스 화장품 회사 '록시땅'에서 인턴 생활을 한 적도 있습니다.




위에 데뷔 초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유명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가수 스텔라 장의 학교, 과사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앤씨아 몸매 성형  (0) 2019.05.06
딥샤워 본명 프로필  (0) 2019.05.01
김희진 미스트롯 남편  (0) 2019.04.23
나르샤 남편 황태경  (0) 2019.04.21
더로즈 재형 프로필  (0) 2019.04.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