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트트랙 장성우 프로필, 키, MBTI, 학력, 랭킹 등 모든 정보

1. 쇼트트랙 장성우 프로필
2. 장성우 화려한 경력과 랭킹
3. 장성우 과거얼굴과 성격, 여친
4. 장성우 학창 시절과 집안, 부모
5. 장성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74번째 스포츠인은 쇼트트랙 장성우이에요. 쇼트트랙 장성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제39회 전국남녀 종합 쇼트트랙 스피스 스케이팅 선수권대회 겸 2024 25시즌 쇼트트랙 국가대표 2차 선발대회에서 금메달 그래서 오늘은 쇼트트랙선수 장성우의 과사, 최근영상, 여자친구, 수상, 동생, 세계 랭킹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쇼트트랙 장성우 프로필

본명 - 장성우, 국적 - 한국

 

고향 - 대구광역시

 

나이 - 2002년 3월 19일 2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장진현, 어머니 한성희, 여동생

 

학력 - 용지초등학교, 오성중학교, 경신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스포츠학

 

키 - 178cm, 혈액형 - O형, MBTI - ESFP

경력 - 제31회 레이크 플래시드 동계유니버시아드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몸무게, 연봉, 군대, 종교 - 비공개

 

장성우 화려한 경력과 랭킹

직업 - 쇼트트랙 선수(대한민국 국가대표)

종목 -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주종목 - 1500m(장거리 선수)

 

화려한 경력 - 유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고등학교 때 처음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장성우를 지도한 박유석 코치는 장성우에 대해 스피드, 체력, 지구력, 경기 운영능력까지 갖춘 성실한 선수라고 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전국동계체전에서 8개의 금메달을 획득했고 각종 전국대회에서 차지한 메달 수가 10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랭킹 - 2023-24 시즌 종합 6위

 

장성우 과거얼굴과 성격, 여친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외모를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격 - 성실한 노력파로 스스로 발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고 근성, 지구력이 갖췄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운동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모범벅인 학생으로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오전 5시 30분에 기상하여 아침 운동을 하고 학교 수업 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등교하는 차 안에서 도시락으로 아침을 먹었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장성우 학창 시절과 집안, 부모

집안 - 장성우는 대구광역시 수성수 지산동에서 태어났고 1남 1녀 중 장남이라고 합니다. 

 

스케이트 선수가 된 사연 - 어렸을 때 아빠를 따라 빙상장에 갔다고 합니다. 그때 스케이트를 처음 신었고 이후 용지초등 2학년 때 정식 선수로 등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5학년 - 전국대회에서 쇼트트랙 전 종목을 석권하면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 전국 동계소년체전에 출전 장거리 3000m, 1500m에서 활약

 

고등학교 1학년 - 허벅지 부상으로 슬럼프를 겪었음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드라마, 영화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쇼트트랙 장성우 선수의 수입, 엄마, 아빠, 은메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성우 인스타 바로가기

 

 

연애남매 재형 주연 윤하 지원(메기)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모든 정보

연애남매 재형 주연 윤하 지원(메기)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모든 정보 1. 연애남매 재형 프로필, 과거얼굴 2. 연애남매 세승 프로필 3. 연애남매 주연 프로필, 과거얼굴 4. 연애남매 용우 프로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